본문 내용
회사 옥상에 어미고양이가 새끼를 낳았는데 지쳐보이고 나가면 죽을 것 같아서 회복할 동안만 머무르라고 물과 밥을 주던중 어미가 사라졌고 겨울이 되었습니다. 아기가 밖으로 나가면 얼어 죽을 것 같아서 좀 더 돌봤고 빈 경비실 1평남짓한 곳에 장소를 마련해서 돌보고 있는데 먼지도 많고 전기가 통하지 않아 환경이 열악한 상황입니다... 사람손을 타서 야생에 적응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 입양처를 찾게 되었습니다 중성화수술까지 완료하였고 태어난지는 9개월 됐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