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지인분께서 어미묘와 새끼들 4마리 임보중인데
임보하는장소에서 갑자기 안된다해서 나와야 한다고 합니다ㅠ 어미묘는 다른분이 데려가기로 했고 새끼들만 남았습니다 이제 젖떼기 시작한거같아요 혹시 입양해주실분 있으실까요 경남 창원입니다
데릴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임보하는장소에서 갑자기 안된다해서 나와야 한다고 합니다ㅠ 어미묘는 다른분이 데려가기로 했고 새끼들만 남았습니다 이제 젖떼기 시작한거같아요 혹시 입양해주실분 있으실까요 경남 창원입니다
데릴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