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어린냥이 임보중입니다. 비오는날 떨고있는 아이들을 구조했는데 이제 분유끊고 사료먹기 시작했어요.처음에 아파서 병원도 데리고 다녔는데 지금은 건강하게 잘놀고 있어요.물론 대소변도 잘가리고 애교도 많습니다.저희집에 벌써 큰냥이가 두마리나 계시고 제가 직장다니고 있어서 이젠 아쉽지만 헤어져야 할거 같아요. 예쁘게 잘 돌봐주실 집사님 연락 주세요
댓글목록

93950953님의 댓글
93950953 작성일성별 아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