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가게앞 차밑에서 어린냥이가 몇시간째 울며 방치되있어서 지켜보다 구조했습니다
날 밝자마자 병원데려가 바이러스 음성나왔고 수컷추정
진드기없고 눈병이 살짝보여 안약처방받고 사흘째 안약넣으니 많이 회복됐습니다
밥도 잘먹고 똥오줌잘싸고 아직 아기라 그런지 모래배변잘하는데 가끔 실수합니다
주변인들 모두 개냥이라 할정도로 애교많고 호기심많은 어린냥이입니다
집과 가게 모두 키울 수 있는 여건이 안되어 어린냥이에게 사랑을 듬뿍 주실 보호자분을 찾습니다 강원도속초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